티스토리 뷰

 

성경에는 재림예수님에 대한 수 많은 예언이 기록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세상에도 자칭 재림그리스도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세상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누가 재림예수님이신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 우리가 누구를 만나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호세아 3장 5절에서 '말일'이라고 하였기 때문이 이 말씀은

마지막 성령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주신 말씀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는 '왕 다윗을 만나야' 하나님께 은총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은총을 받는다는 것은 구원을 받는다는 말씀과 동일한 말씀입니다.

하나님께 구원 받지 못한 자가 하나님께 은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호세아 3장 5절의 말일에 우리가 만나야 하는 다윗은 육적 다윗이 아닌 예언적 다윗에 대한 말씀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성경에 예언 된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재림예수님을 만나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언적 다윗은 누구에 대한 예언일까요?

 

 

하나님께서 한 아기, 한 아들 즉 육체로 오실 것이라 예언 하셨고 또한 예언적 다윗으로 오실 것이라 예언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 예언은 아들의 입장에 오신 예수님에 의해 성취 되었습니다.

 

 

이사야서의 한 아기, 한 아들로 오신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예수님을 다윗으로 예언하셨을까요?

이는 다윗의 생애를 통해 장차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알려 주시기 위함입니다.

다윗과 예수님의 예언적 부분은 어떤 부분일까요?

예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을 것이라 예언 되어 있으니 다윗의 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무엘하5장4절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다윗은 30세에 왕이 되어 40년을 통치하였습니다. 

육적 다윗의 생애는 장차 예수님께서 이루실 예언이라 말씀드렸습니다.

따라서 예언적 다윗인 예수님께서도 이 예언을 이루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예언을 어떻게 성취하셨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누가복음 3장 21~23절
백성이 다 세례(침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침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 때에 하늘이 열리며...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떄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신 때가 30세쯤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얼마든지 20세나 25세나 40세에 침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더도 덜도 아닌 정확히 30세에 침례를 받으셨을까요?

이는 예언적 다윗으로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성취하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육적 다윗이 40년을 통치했듯이 40년 동안 복음 전파하셨을까요?

누가복음 13장 6~7절로 보시면 예수님께서는 무화과나무로 비유 된 이스라엘 나라에 오셔서 3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시고 올리우셨습니다. 분명히 성경에는 예수님이 예언적 다윗으로 오실 것이라 예언 되어 있는데 정작 예수님께서는 30세에 다윗왕이 될 것이라는 예언은 성취하셨지만 40년 통치했다는 예언은 온전히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예언은 이루어지지 않아도 되는 것일까요?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빠짐 없이 다 이루어질 것이라 기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40년 통치하실 것이라는 예언도 반드시 성취 되어야 합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구원 주시기 위해 두번째 오실 것이라 성경에 예언 되어 있습니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번째 오실 것이라는 말씀은 오시지 않으면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호세아3장5절에서도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만나야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한 것입니다.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는 육체로 오셔서 어떤 예언을 성취해야 합니까?

1.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을 시작하셨듯 30세에 침례를 받으셔야 합니다.

2. 예언적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께서 3년 동안 복음을 전파하시고 올리우셨기 때문에

    다윗의 위 40년 중 성취하지 못한 37년 복음을 전파하심으로 예언을 성취하셔야 합니다. 

 

두번째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성경에 사람의 모습으로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으니 세상 수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누가 재림예수님인지 찾아야 합니다.

이사야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 우리 영혼을 살려 주시기 위해 영원한 언약을 세워 주시겠다 약속하셨습니다.

그런데 영원한 언약을 오직 다윗에게만 허락해 주실 것이라 하셨습니다.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우리가 예언적 다윗을 알아 볼 수 있는 증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언적 다윗이 가지고 올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브리서 13장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라고 하였습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새 언약 유월절(눅22장20절)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오늘날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는 1918년에 성탄하시어 1948년 30세가 되던 해에 침례를 받으시고

예수님께서 이루시지 못한 37년 복음을 전파하시고 1985년에 예언에 따라 올리우셨습니다.

그리고 하늘로 올리우시기 4년 전에 주간종교 신문을 통해 '재림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에 따라 암행어사로 오시어서

37년 복음을 전파하시고 올리우실 것과 암흑세기 동안 짓밟혔던 새 언약을 회복해 주실 것'을 알리셨습니다. 

사람은 내가 언제 태어날지 언제 죽을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안상홍님께서는 정확히 37년 복음을 전파하시고 하늘로 올리우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적 다윗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심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시 죄사함 받고 영생 할 수 있는 천국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오셨고 또 예언적 다윗이 이루셔야 할 모든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따라서 안상홍님은 말일에 우리가 찾고 만나야 할 예언적 다윗이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성경 말씀대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 영접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